본문 바로가기
관심종목/Apple

친구가 가져온 아이팟 터치!!!

by 신의손길 2008. 12. 1.

늘 관심은 가지고 있었지만, 실제로 본건 이번이 처음이군요.

지금 쓰고 있는 S사의 햅음훼~폰과 터치감은 전혀 틀리네요. 이게 바로 터치구나....합니다.ㅠㅠ

아이폰 빨리 국내에 정상적인 가격과 정상적인 요금으로 나오길 바랍니다.

선물받은 친구가 사용법을 잘 모르겠다면서 가지고 온 걸 제가 잠시 사용해보고 있습니다.

돌려줄 때는 사용법도 리턴해줘야 합니다...^^;;

애플....정말~~ 만들긴 잘 만든것 같네요.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, 저 같이 손에 땀이 비교적 많은 사람은

광택재질 때문에 금방 손때를 타는군요. 배터리 교체가 불가능한 것도 단점인듯 하구요~

아에 영구적으로 기부받아서 Apps에 팔 프로그램도 그룹을 짜서 만들어 볼까 구상중입니다.

여러가지로 관심이 가고, 사용할수록 매력을 느낄만한 기기네요.



하단 밑에서 두번째가 cooliris라는 프로그램인데, 인터넷이 가용한 곳에서 사용하는 이미지, 동영상 검색 뷰어입니다.
IE, Firefox, Chrome 등 왠만한 브라우저는 다 지원하는 듯 하군요. 이게 아이팟 용으로 빌드된 것인데, PC에서 사용하는
것과 별반 차이도 없는 기능과 속도에 '뻑' 가버렸습니다.